‘Superior Taste Award’ 울릉해양심층수, Milk Talk, 전용목장우유 3스타 수상
‘2021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 우유 부문 5년 연속, 두유 부문 3년 연속 대상 수상
연세유업이 ‘Superior Taste Award’와 ‘2021 브랜드 고객 충성도 대상’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맛과 소비자 만족도를 모두 인정받았다.
벨기에 브뤼셀에 위치한 식음료 품평 기관 ‘국제 식음료품평원(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은 매년 Superior Taste Award를 개최하고 있다. 세계적인 셰프와 소플리에 협회 회원 약 200명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들이 블라인드 평가 방식을 통해 첫인상, 비주얼, 후각적 요인, 맛, 파이널 센세이션(음용 후 느낌) 등 국제 미각 분석 기준에 따라 별 1개 ~ 3개를 수여한다. 별 1개는 주목받을 만한 제품, 별 2개는 뛰어난 제품, 별 3개는 탁월한 제품임을 의미한다.
연세유업의 울릉해양심층수, 중국수출 Milk Talk, 전용목장우유가 3스타를 수상했으며, 고소한 검은콩&고칼슘 두유는 2스타를 수상했다. 연세유업은 특히 전용목장우유가 3스타를 수상한 것은 국내 최초라고 밝혔다.
또한,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21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해당브랜드의 이용경험(1년 이내)이 있는 대한민국 15세 이상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재구매의도, 타인추천의도, 전환의도 등 총 5개 항목에 대해 7점 척도로 평가한다. 연세유업은 5개 항목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으며 우유 부문 5년 연속, 두유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